유스케이스 명세서 예제

Comments 0 by
August 1, 2019

다음 예제에서는 ORDER BY 절에서 CASE 식을 사용 하 여 주어진된 열 값을 기반으로 행의 정렬 순서를 확인 합니다. 첫 번째 예에서, Salaried의 값인 인적 자원.Employee 테이블의 플래그 열이 평가됩니다. Salaried플래그가 1로 설정된 직원은 BusinessEntityID에서 내림차순으로 순서대로 반환됩니다. SalariedFlag가 0으로 설정된 직원은 비즈니스 엔티티ID가 오름차순으로 순서대로 반환합니다. 두 번째 예에서 결과 집합은 전역 이름 열에 의해 정렬 됩니다 때 열 CountryRegionName `미국` 및 다른 모든 행에 대 한 CountryRegionName. SQL은 선언적 언어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SQL에는 대/소문자 식과 비슷한 것이 있습니다. 컨트롤 구조가 아닌 식이된다는 것은 조건에 따라 수식(식)의 결과가 달라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것의 사용은 삼차 연산자와 유사하다 ?: 다른 프로그래밍 언어에서. 실제 `SELECTOR`가 없는 CASE 문입니다.

대신 대안을 선택할 실제 조건(TRUE/FALSE로 평가)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는 다음과 같은 CASE 문을 사용하여 SQL 문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일치 항목이 만들어지지 않고 ELSE가 있을 때 “기타결과”를 반환합니다. CASE 문에 다른 것이 없는 경우 NULL을 반환합니다. 안녕하세요, IN을 비교 연산자로 생각하십시오. WHERE 절에 사용됩니다. 이 점을 감안할 때 IN 절을 사용하는 CASE WHEN 내에 SELECT 문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이전 섹션에서 직원 성별 예제의 검색된 CASE 양식입니다. 마찬가지로 간단한 CASE 절을 사용하여 여러 값을 하나로 표준화할 수 있습니다. 예제를 확장하면 여러 변형을 남성 또는 여성으로 매핑합니다. 이렇게 하면 다른 프로그래밍 언어의 ?: 연산자와 달리 중첩 없이도 여러 조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중첩은 조건 간에 고유한 우선 순위를 제공합니다.

플랫 케이스 식에는 이러한 고유 우선 순위가 없습니다. 이러한 간격을 줄이기 위해 SQL은 대/소문자 식에 조건이 표시되는 순서를 사용하여 우선 순위를 정의합니다.0 간단히 말해서 대/소문자 식은 첫 번째 true 평가합니다. 컨트롤 문은 다른 명령문 집합의 실행을 제어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언어의 핵심을 형성합니다. 이러한 항목도 SQL에서도 발견되며 요구 사항에 맞는 신중한 선택을 통해 쿼리 필터링 및 쿼리 최적화와 같은 용도로 활용되어야 합니다. 이 게시물에서는 SQL의 사례 전환 문을 살펴봅습니다. CASE 문은 IF/then 논리를 처리하는 SQL의 방법입니다. 구문: 대/소문자 전환 문을 두 가지 유효한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평가 절차가 동일한 결과를 생성해야 하더라도, 다른 절차는 다른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데이터 변경 함수를 사용하는 경우 반드시 필요하지 않더라도 호출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런타임 오류가 발생하는지 여부는 평가 절차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평가에 걸리는 시간또한 평가 프로세스에 의존하는 부작용입니다.

같은 조건입니다.(예: column_name IS NULL) 따라서 이름이 대/소문자를 검색했습니다. 임의의 SQL 표현식입니다: 상수 또는 열 이름과 같은 간단한 식일 수도 있고 하위 쿼리와 중첩된 대/소문자 식을 포함하는 복잡한 SQL 식일 수도 있습니다. 또한 간단한 SQL 사례 문에도 이 와 같은 예제를 사용했습니다. 미묘한 차이를 볼 수 있도록 나는 이것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