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livedata 예제

Comments 0 by
August 2, 2019

이제 Android 응용 프로그램에서 LiveData를 구현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이 LiveData 안드로이드 예제에서는 Rest API 호출에 대한 Retrofit2를 사용하고 원격 서버에서 데이터를 가져 와서 ViewModel 및 LiveData의 도움으로 RecyclerView에 표시합니다. 이제 당신은 당신의 노트북을 열고 그것을 밖으로 시도보고 있습니다. 또한 안드로이드 개발자를 살펴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다이빙을 할 수있는 흥미로운 것들이 있습니다. LiveData는 매우 강력하여 일부 사람들은 LiveData를 기본 인프라로 사용하여 이벤트 버스 메커니즘을 구현했습니다. 또한 LiveData는 안드로이드 아키텍처 구성 요소의 일부로 시작된 새로운 SQLite 지속성 라이브러리 룸에서도 지원됩니다. 즉, LiveData 개체를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하고 나중에 일반 LiveData로 관찰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코드의 한 위치에 데이터를 저장하고 해당 데이터를 관찰하는 코드의 다른 위치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Room을 사용하고 데이터를 유지하도록 UserRepository를 확장할 수 있지만 예제를 너무 많이 확장하고 싶지는 않았습니다. LiveData 클래스와 함께 뷰모델을 사용하여 데이터를 저장한 경우 방향 변경 중에 활동의 새 인스턴스가 만들어지지만 데이터는 다시 다운로드되지 않습니다.

뷰모델은 사용 가능한 최신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이 예제에서는 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두 소스에서 업데이트를 받으려면 활동만 있으면 MediatorLiveData 개체를 관찰하면 됩니다. 자세한 예는 앱 아키텍처 가이드의 네트워크 상태 노출 부록 을 참조하십시오. 우리는 또한 MediatorLiveData를 사용하여 하나의 소스에 여러 LiveData 관찰을 병합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데이터베이스와 네트워크에서 데이터를 병합하려는 경우 이전 문서에서 ViewModel이 무엇이며 예제와 함께 앱에서 데이터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그래서 가서 그것을 체크 아웃. 내가 약속으로 나는 LiveData및 ViewModel.Look.Please 이전 기사의 기본 예제로 돌아왔습니다. 관찰자 관계를 설정한 후 다음 예제에서 볼 수 있듯이 LiveData 개체의 값을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 나머지 API 끝점은 이 https://androidwave.com/api/feed.json. 아래와 같은 JSON 데이터는 https://medium.com/androiddevelopers/viewmodels-persistence-onsaveinstancestate-restoring-ui-state-and-loaders-fc7cc4a6c090 순진한 접근 방식은 UI 구성 요소 (활동, 조각)를 “하나님 개체”로 바꾸고 있습니다. 먼저 프레임워크에서 제공하는 유일한 UI 구성 요소(예: 앱의 UI 코드를 작성하는 활동)로 시작합니다. 나중에 데이터를 처리하고 UI를 변경해야 하는 경우 업데이트해야 하는 모든 필드와 UI 요소가 이미 포함되어 있으므로 활동에서 코드를 계속 작성하는 것이 더 쉬워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