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p socket 예제

Comments 0 by
August 2, 2019

그런 다음 소켓이 Open 상태에 있는 동안 새 데이터의 회수를 기다립니다. 데이터를 수신할 때 wether는 컨텍스트를 WebSocketHandler의 ReceiveAsync 메서드(추상 WebSocketHandler 클래스의 실제 구현을 전달해야 하는 이유) 또는 OnDisconnected 메서드(메시지 형식이 Close인 경우)로 전달하기로 결정합니다. ). 이는 TCP 또는 UDP와 같은 소켓 기반 메시징을 활용할 수 있는 엔터프라이즈 내의 응용 프로그램 및 서비스에 큰 문제가 되지 는 않지만, 연결을 위해 인터넷에 전적으로 의존하는 웹 및 장치에 대해 점점 더 많은 응용 프로그램이 빌드되고 있습니다. 오늘날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조차도 하이브리드 솔루션을 주류로 가져오는 외부 공급업체/파트너 및 상용 클라우드 공급자가 호스팅하는 서비스에 점점 더 의존하고 있습니다. 이제 연결된 클라이언트를 추적하는 방법이 있으므로 연결 및 연결 끊김 이벤트를 처리하고 소켓에서 메시지 의 송수신을 관리하는 클래스를 원합니다. 이 와 같은 클래스가 어떻게 생겼는지 살펴 봅시다 : 새로운 신흥 기술과 마찬가지로이 신생 새로운 프로토콜은 논쟁의 여지가 없습니다. 일부 웹 개발자는 WebSockets가 처음에는 HTTP /S만 활용하기 때문에 전혀 “웹비”가 아니며 확장성 및 상태 관리 관점에서 책임이있을 수있는 TCP와 같은 소켓이 있습니다. 모든 기술과 마찬가지로, 우리는 각 도구의 이점과 책임을 이해하고 작업에 적합한 도구를 선택해야 합니다. translatio와 Technet WIKI 버전: social.technet.microsoft.com/…/7148.websockets-in-asp-net.aspx 여기 먼저 내가 이전에 만든 컨트롤러와 작업을 가리키는 내 asp.net 응용 프로그램에 대 한 URL을 설정. HTTP가 아닌 WS 프로토콜을 사용합니다. 그런 다음 웹소켓 개체를 만들고 URL을 삽입하고 onMessageReceived 처리기를 추가합니다. 즉, 기본적으로 백 엔드에서 메시지가 푸시 될 때마다 내가 만든 ul 요소에 추가됩니다.

그것은 매우 간단한 HTML 페이지입니다. 유일한 중요한 부분은 정렬되지 않은 목록 요소 (ul)를 만들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백 엔드의 메시지로 채우려는 것입니다. 페이지의 다른 중요한 부분은 스크립트 stream.js입니다. 아래에서 볼 수 있듯이 웹 소켓 연결을 만드는 간단한 자바 스크립트입니다: // 기계 `websockethost`는 WebSocket 프로토콜을 지원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IIS8 var 호스트가 있는 Windows 8 = “ws://websockethost:80/daenet.websocketsample/MySocketInitializer.ashx”; $(“#join”).click(함수) { var 연결 = 새 WebSocket(호스트); 연결.onmessage = 기능 (메시지) { var 데이터 = 창. JSON.parse(message.data); $(“

  • “).html(“[" + 데이터) 사용자 이름 + "]: ” + 데이터. Value).appendTo($(“#messages”)); }; $(“#broadcast”).클릭(기능) { 연결.send(창) JSON.stringify({ 유형: 1, 값: $(“#msg”).val() }); }); $(“#send”).클릭(기능) { 연결.send(창) JSON.stringify({유형: 0, 값: $(“#msg”))), 사용자 이름: $(“#nick”).val(}) }); $(“#close”).클릭(함수) { 연결.close(); }; }); });

    Daenet WebSocket 샘플

    <h2 id="사용자 이름" 스타일="글꼴-패밀리: []

    <레이블 ="msg" 보낼 메시지:
    &nbsp;
    <label for="nick"=
    <input type="버튼" id="닫기" 값="닫기" 값=

    여기서 중요한 점은 무엇입니까? 그럼 우선 나는 정적 파일을 활성화합니다.